Overview
마르코로호는 매듭 액세사리 제품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할머니들에게 제공하는 소셜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많은 할머니가 안정적인 일자리 속에서 행복한 일상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브랜드로 단순한 매듭 액세사리를 넘어 할머니의 감각을 담은 양질의 양품점으로 도약을 준비하였고 이를 위하여 프롭은 마르코로호 디자인팀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개편을 위한 리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Client: 마르코로호
Role: Brand Identity Design, Graphic Design
Direction: Jayeon Kim
B.I Design: Jayeon Kim, Hyunyoung Shin
Graphic Design: Jayeon Kim, Hyunyoung Shin
Date of completion: Decembe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