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Description

Brand Story

더쓰리섹터카페는 경상북도의 사회적기업들이 모여 만든 공익형 프랜차이즈 카페입니다. 안동, 경주, 문경, 포항, 김천, 청송 등 경상북도 전 지역에 위치한 더쓰리섹터카페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고려하는 청년들이 부담 없이 창업의 꿈을 꿀 수 있도록 낮은 가맹비와 인테리어를 지원합니다. 더쓰리섹터카페의 가맹점들은 매출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사회봉사,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에 참여하는 등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Overview

더쓰리섹터카페는 경상북도에서 새로이 출시한 공익형 프랜차이즈 카페로, 고객들이 낯설지 않고 친근하게 브랜드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고객 소통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실질적으로 가맹점 매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각 가맹점의 차별점을 알려야 했습니다. 마케팅이 필요한 이유를 고려하여 더쓰리섹터카페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전 브랜드의 상황과 도달하고자 하는 목표를 고려한 마케팅 전략을 기획했습니다.

Marketing Process

더쓰리섹터카페의 사회적가치와 지점별 한정 메뉴 및 시즌메뉴, 각 지점에서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쉽게 소개하기 위한 SNS 콘텐츠 제작과 발행을 진행했으며, 콘텐츠를 보고 지점을 방문할 수 있도록 세밀한 타게팅을 바탕으로 SNS 광고를 집행했습니다.

SNS Marketing 01 _ Facebook

프롭이 진행한 더쓰리섹터의 Facebook 콘텐츠입니다. 다른 SNS에 비하여 Facebook은 여성에 비하여 남성고객에, 20~50대 전 연령층에 도달할수있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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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Marketing 02 _ Instargram

프롭이 진행한 더쓰리섹터의 Instargram 콘텐츠입니다. 다른 SNS에 비하여 Instargram은 남성 고객에 비하여 여성 고객에, 20~30대 연령층에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Account Settings

SNS Marketing 03 _ Naver Blog

프롭이 진행한 더쓰리섹터의 네이버 블로그 콘텐츠입니다. 다른 SNS에 비하여 네이버 블로그는 고객으로 하여금 상대적으로 정보, 흥미성, 유익성, 신뢰성이 높다고 평가된 마케팅 방법입니다.

Account Settings
Naver Blog Content

Photography

마케팅을 진행함에 있어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흰색 배경 이미지를 비롯하여 시즌별 주력 제품들에 대한 사진 촬영을 직접 진행하였습니다. 프롭이 제작한 사진은 SNS 콘텐츠 제작 뿐만 아니라 전 지점의 사이니지 메뉴 이미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