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프랜차이즈가 가진 문제를 해결하고 소상공인과 상생하기 위해 만든 공익형 프랜차이즈 공동브랜드 ‘the 3SECTOR CAFE’ 는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서로 다른 강점을 가진 사회적기업들이 공동 물류/유통/시스템을 통해 초기 창업비용과 고정비를 절감하고, 더불어 취약계층의 창업과 일자리를 창출을 지원하는 브랜드의 사회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지역의 특산물을 새롭게 소비하는 “꿀스틱”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윤리적 소비문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기 위해 기획된 해당 프로젝트는 목적과 타겟에 맞는 브랜딩과 마케팅으로 진행되었습니다.